맞춤형 주문하는법

Posted by   Scott Lee
02/25/2015

1. 가지고 계신 프리스크립션을 보여 주세요 (사진을 찍어 그대로 보내주시는것이 더 정확합니다)

* 간혹, 프리스크립션에 PD란이 빠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나중에 PD는 직접 재어 보실 수 있습니다.

2. 지금 쓰고 계신 안경을 쓰시고 정면 사진을 보내주세요(안경이 없거나 처음 쓰시면, 정면 사진만)

사진 올리시기가 번거로우시면, 아래 번호중에 번호로 알려 주셔도 됩니다. (대신, 사진보다는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기준으로 얼굴이 ..

① 아주 작다.

② 작다.

③ 약간 작은 편이다.

④ 약간 큰 편이다.

⑤ 크다.

⑥ 아주 크다.




3. 지금 쓰고 계신 안경의 사이즈(mm로)를 재어 알려 주시구요(안경이 없으면, 그냥 패스~)

①53mm (이 숫자가 가장 중요합니다. 실제 안구 사이즈로 안경의 크기를 알 수 있습니다 )

②34mm(프로그레시브 안경을 제작 할 때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55mm(이 수치로 렌즈 두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④18mm(안구의 연결 부위로 보통 15~20mm 사이입니다)

⑤150mm (얼굴 사이즈에 따라 얼굴에 눌리지 않게 폭이 확보되어야 편합니다)

⑥133mm(제품 전면부 림의 크기)

※ 주의점: 은 렌즈의 실제 면적을 재는 것입니다. 림 부분은 제외하셔야 합니다(빨간색 선 화살표를 잘 보세요)


안경 재는 것이 번거로우시면, ①번만 재어 주셔도 됩니다. ㅎ

꼼꼼하신 분은 다 재어서 알려 주세요~



상세 페이지 테사이즈 보는 법

테 사이즈: S53⼞18 140 150 34 W55 F133


* 한국인 기준 안경 사이즈 고르기(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사각형 기준)

S44~46:초등학교 3학년 이하

S46~48:얼굴이 큰 편인 초등 1,2년 생, 초등학교 3학년 이상~중학생

S48~50: 중학생 얼굴 사이즈, 얼굴이 작은 여성분(누가 봐도 작은 얼굴)

S50~52: 얼굴이 갸름하고 약간 작은편

S53~54 : 한국인의 평균정도의 얼굴, 약간 큰 얼굴, 가장 흔한 사이즈입니다.

S55이상: 얼굴이 커서, 프레임선정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4. 서울 안경사이트에서 마음에 드시는 프레임의 번호를 알려주시거나 원하시는 디자인의 안경 디자인 사진을 보내주시면, 취향을 고려해 찾아 드립니다.

(위의 정보를 토대로 원하시는 디자인의 스타일로 추천을 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8145, 097 이 맘에 듭니다. 무난한 블랙을 선호 하구요.

미국에서 산 안경들은 거의 다 불편해서여 좀 조심스럽습니다. 흘러내리지 않고 착용감이 좋은거 추천 바랍니다!

여긴 안경프레임이 정말 예쁘지가 않아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원합니다.

알러지 때문에 다리가 플라스틱이거나 뿔테를 선호합니다~

⑤전 코가 낮아서인지, 안경이 자꾸 흘러 내립니다. 안 흘러내리는것으로 추천해 주세요.


5. 피팅

옆모습은 다른 사람이 재어야 쉽습니다. (숫자 "0"이 기준) ..............안경다리 길이는 꺽인부분을 기준으로 재시면 됩니다.(숫자 "0"이 기준점)

⇨ 가장 간단한 방법: 위 사진처럼 사진을 찍어 사진 그대로를 보내주시면 간편합니다.

inch 자 보다는 cm자가 좋습니다.(사진속 자의 눈금이 보여야 함)

위 사진처럼 옆모습은 반드시 정 각도여야 오차가 적습니다.(각도가 틀어지면 재는 의미가 없습니다 ㅎ)

6.착용하시는 분의 실제 연령(실제 몇년생인지..)과 특이사항 및 포인트

프레임 선정시 참고가 되며, 프리스크립션을 통한 눈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테를 험하게 다루는 편이라 무엇보다 튼튼했으면 좋겠습니다.

알레르기가 있어서, 알레르기 프리 제품을 원합니다.

무조건 가벼운것으로 해 주세요


위의 정보중에 일부가 빠지게 되면, (재 확인 해야 하므로)아무래도 출발이 늦어지게 됩니다.

가능한 처음에 다 보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기타 많이하시는 질문

1.결재는 어떻게 하면 됩니까?

카드 or 페이팔 or 계좌입금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2.배송비 따로 계산 하나요?

일반 배송은 무료이며, 빠른 배송은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20) 총 결재액이 $100이 넘을 경우, 빠른 배송의 추가 비용은 $10입니다^^(안경만 적용이 됩니다)

3.안경테가 과연 잘 맞을까요?

제품을 선택할 때,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 위주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한국인에 잘 맞도록 설계가 된 제품이므로 안심 하셔도 됩니다(일부 제품을 제외한 대부분 made in korea입니다)

먼저 구입하신 여러분들이 써주신 리뷰를 보시면, 믿음이 가실겁니다 ^_^


서울안경 검색창에서 "리뷰"치시면 먼저 구입하신여러분들이 써주신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구입후, 제품 리뷰를 달아 주시면..건당 $5 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

About Seoul Glasses

What clients say